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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지가 제일 중요해요. 저는 임신으로 85키로까지 쪘다가 낳고도 잠깐 다이어트하고..모유수유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는 미루고 먹고 마시고 하다보니 계속 70-75키로였거든요. 솔직히 의지도 없고 꼭 빼야 되나 이생각이 컸어요. 근데 어떠한 이유로 더이상 이대론 안 되겠다. 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날부터 지금 3개월 조금 안됐는데 체지방 12키로 감량했어요. 식단,운동도 중요하지만 진짜 독한 마음먹어야 돼요. 우선 목표세운다. 총 몇키로까지 감량할지. 1주일에 몇키로 감량할지 이런식으로요. 그리고 밥은 세끼 다 먹고 밥 소량, 닭가슴살 또는 목살 또는 소고기 100그람정도 밥이랑 같이 먹고 샐러드도 같이 먹으세요.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 조금씩 먹고요(유아 식판 추천) 하루 물 2리터 마시기, 밖에서 걷기 12000보는 걷는다 생각하세요. 80키로정도 됐다면 그때 유산소와 웨이트를 하는거예요. 할 수 있어요..나이가 젊을수록 잘 빠집니다.☆ 꼭 규칙적인 식사 진짜 제일 중요해요.세끼 꼭 먹어야 돼요.☆ 지금이라도 시작하세요. 화이팅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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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/08/11 14:06 2020/08/11 14:06